Ddobin's 소소한 기록

춘천 카페투어 교토정원 & 카페올라 & 크로프트커피 본문

- 먹방 mukbang

춘천 카페투어 교토정원 & 카페올라 & 크로프트커피

또빈이 2019. 6. 18. 21:53

안녕하세요. 또빈입니다. ㅎㅅㅎ

이번에 춘천에 놀러 갔을 때는 카페 투어를 많이 했어요.

요즘에 예쁜 카페들도 너무 많이 생겨나고 예쁜 카페들 다니면서 사진 찍고 그러는 게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예쁜 카페들 찾아다니면서 카페 투어를 하는데요.

 


  * 교토정원 *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일본식으로 꾸며져 있어서 안에 들어서는 순간 일본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에요.

방은 3개로 되어 있고, 다다미방과 테이블로 이루어진 방 2개가 있어요! 저희는 제일 일본스러운 다다미방으로 선택! 교토정원의 음료들은 가격도 비싸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 3.500원! 모든 음료가 3000~5000원 사이! 완전 착한 가격

저희는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던 말차세트 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ㅎㅎ

말차세트에는 말차와 앙버터 모나카 그리고 양갱과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할 만한 메뉴에요. ㅎㅎ

곳곳에 있는 소품들도 일본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었고 사진 찍기도 좋은 카페였어요.

 

춘천 교토정원

@영업시간@

월~토 11:00 ~ 10:00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98 1층
(강원 춘천시 조양동 6-115)

 

 


 

 

​* 카페 올라 Allla *

 

춘천 명동 쪽에 있는 육림 고개라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요즘 춘천에서 육림 고개에도 예쁜 카페나 맛 집들이 많고 핫하다고 해서 한 번 가봤어요.

이 날은 비가 오고 난 후라 하늘이 너무 맑고, 구름이 너무 예뻐서 루프탑 카페를 선택했어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루프탑에 올라가니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많이 덥지도 않고 하늘도 맑아서 기분도 좋아졌어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요. ㅎㅎ 한쪽에는 편하게 누울 수 있는 썬베드도 있어요.

루프탑이 아닌 카페 내부도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였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레모니카노라고 해서 레몬+아이스아메리카노를 팔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별로 였어요.

그냥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는 듯 해요.

 

춘천 루프탑 카페 올라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last order 21:30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9-1
(강원 춘천시 죽림동 4-12)

 

 

 


 

 

*크로프트 커피 Croft coffee *

 

마지막으로 간 카페는 크로프트 커피라고 해서 역시나 주택을 개조한 카페 같았어요.

요즘은 정말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나 식당을 차려서 옛날 감성 그대로를 살리는 것 같아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소품이나 인테리어 모두 옛 것을 살리는 포인트! 였어요. 어릴 적 봤던 가구나 물건들이 그대로 남아 있고, 마당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협소해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했는데 너무 더웠어요... 더웠는데 에어컨을 안 틀어놨더라구요.

위치는 주택가에 있었는데, 친구 따라서 졸졸 뒤따라 간거라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춘천 크로프트 커피

@영업시간@

매일 12:00 - 19:00금요일 휴무
일요일 12:00 - 18:00금요일 휴무

강원 춘천시 가연길16번길 6

 

춘천에도 갈 때마다 느끼지만 예쁜 카페나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서울에서 ITX가 있어서 다니기도 쉽고, 당일치기 여행이나 짧게 다녀오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Comments